본문 바로가기
비비크림, 썬크림

남성비비크림추천 남성비비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by 하소금 2022. 5. 22.

인기 유튜버들이 많이 홍보하고 있으며 연예인들도 사용하고 있다는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입니다.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오브제는 남자 피부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한다는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진욱 비비크림으로 유명하네요.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남자 피부톤에 최적인 2종 컬러로 나와있습니다.

밝은 피부이시면 라이트 베이지, 어두운 피부는 미디엄 베이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밝은 피부여서 라이트 베이지를 구매해 봤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선크림을 별도로 사용할 필요 없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자외선 차단시간이 12시간인 SPF50+에 PA++++라서 UV 자외선

차단 효과가 월등이 높습니다.

 

또한 제품을 열었을 때 테두리랑 가운데 색이 다른데 2중 코어 구조로 만들어져 

하얀색 부분이 로션 기능입니다. 피부에 진정,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제품은 3in1 올 인원 제품입니다.(파운데이션+로션+썬크림)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파운데이션 부분을 돌려주면 위로 나옵니다.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아랫부분에는 극세모 브러시가 있습니다.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7만 모 이상의 고품질 극세모라고 해서 엄청 보들보들하네요.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쓱쓱 발라준 후에

브로쉬로 문질러 주면 손에 묻지도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는 편이고 제일 중요한 건 끈적임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남자분들이 선크림도 잘 안 바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바로 끈적임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유분기가 적어서 번들거리지도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되어 그런지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습니다.

 

 

 

 

 

얼굴에도 한번 발라 보겠습니다.

저는 기미가 많은 편입니다.ㅠㅠ

피부과에서 레이저 치료도 해봤는데 연해졌다가 다시 생기더라고요.

 

 

기미가 얼마나 가려지는지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기미가 많이 커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부 미남이 된 거 같네요. ^^

 

요즘은 핸드폰 카메라가 보정이 되면서 찍히다 보니 피부가 더 좋게 나온 거 같습니다.

가까이서 보면은 완벽하게 커버가 되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오브제 썬스틸 컨실러를 같이 사용하면

완벽하게 커버가 될 거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 정도 커버라면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만족합니다.

 

외출할 때 피부가 깔끔해지니까 자신감 뿜 뿜입니다.!

 

아침에 나갔다가 저녁에 돌아와도 유분기가 없는 제품이라 

그런지 피부가 뽀송뽀송 합니다.

 

저처럼 피부에 기미가 많아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