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 스프레이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끝판왕 에스그루 프로즌 포그(솔직한 후기)

by 하소금 2022. 5. 1.

헤어스프레이 솔직한 후기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에스그루 프로즌 포그

에스그루 프로즌 포그(가스형 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를 매일 뿌리고 출근하는 저로서는 고정력을 가장 중요하게 봅니다.

그러다 보니 고정력이 조금 약한데??? 싶으면 과도하게 뿌리다 보니 뭉칠 때도 있습니다...

다시 머리를 감아야 되는 불상사가 발생하는 거죠... 

 

작년에 웨딩촬영을 앞 두고 제가 머리를 만져야 했기에 뭉치면 안 되다 보니

유튜브를 보면서 엄청난 고민을 했었습니다.

 

왁스와 스프레이 소개로 굉장히 유명한 유튜버님 영상과 블로그 글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오자마자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출근할때 왁스로 스타일링후 뿌리자마자

와..!! 이건 다르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가볍게 분사되는 노즐이 있어 머리 볼륨을 잡으면서 뿌리기 굉장히 좋았으며

무겁지 않게 고정이 되는 모습에 어?? 이거 헤어스프레이 뿌린 거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으로 만져보니 정말 딱딱하게 굳어 있더군요.

 

에스그루 프로즌 포그 노즐

 

향 또한 은은하게 퍼지며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될 만큼 맘에 들었습니다.

(가스 헤어스프레이를 뿌릴 때마다 항상 냄새가 독해서 힘들었습니다..)

 

출근을 해서 머리가 너무 가볍고 스프레이를 안 뿌린 거 같다 보니 거울을 자주 봤네요.

그런데!! 아주아주 고정이 잘 되어 있더군요

 

일이 끝나 헬스장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며 땀을 흘려도 살짝 풀리긴 하지만 유지해줍니다.

 

그래서 제가 여태까지 써본 여러 가지 스프레이 중 최고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15년 동안 거의 매일 스프레이를 써왔습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에스 그루 프로즌 포그 상세 설명

 

1. 분사력 ★★★★★

분사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소리도 다른 스프레이보다 큽니다. 강하게 뿜어져 나가며 머리를 빠르게 세팅해 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 고정력(지속시간) ★★★★★

이거는 제가 아침 7시에 뿌리고 저녁 9시에 와도 그대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머리를 올려서 리젠트 헤어를 자주 하고 있는데 아주아주 한 가닥도 안 내려와 있더군요.

그만큼 고정력은 최고!!

 

3. 광택 ☆☆☆☆☆

광택은 없습니다. 그래서 더 헤어제품은 안 바른 듯이 깔끔하게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헤어스프레이를 좀 많이 뿌리는데 광택이 없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4. 세정력 ★★★★☆

이 제품은 진짜 뭐지?? 싶을 정도로 세정력도 좋습니다.

강한 스프레이나 왁스를 쓰면 머리를 2번 감아도 조금 남아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거는 두피는 물론.. 머리카락에 잔여물이 남아있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네요.

헤어제품을 자주 발라 탈모를 걱정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스프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5. 향 ★★★★☆

헤어스프레이 제품에 독한 향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고정력을 올리려다 보니 다른 게 섞여서 그런 건가요??

저도 모르겠어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ㅎㅎ

 

본론으로 돌아와 향도 은은하게 좋습니다. 헤어스프레이가 향수를 대신해 주는 느낌이 듭니다.

 

 

6. 가격

네이버 최저가 25,000원!!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매일 헤어스프레이를 사용 하시는 분이라면?? 이거 좀 비싼데??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저도 정말 정말 아껴 쓰기도 하고 다른 헤어스프레이를 썼다가 중요한 날에만 쓰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나 싶어서 구글도 검색해보고 직구도 있나 봤지만..!!

없습니다. 그냥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서 최저가로 구매하셔야 돼요.ㅠㅠ

 

그래도 제품이 너무 좋으니 꼭 구매하셔서 주말에 약속 나갈 때 뿌려 보심 어떨까요?ㅎㅎ

 

 

7. 최종 결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비교할만한 헤어스프레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헤어스프레이를 종류별로 굉장히 많이 써봤는데 이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은 없었습니다.

고정력, 향, 세정력 어디 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머리 만지는걸 너무 좋아하고 어떤 제품을 써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남녀 불문하고 사용해 보실 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은 그래도!! 에스 그루 프로즌이 너무 비싸다.

다른 거 없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루체 스터 초강력 올데이 세팅 헤어스프레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