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 스프레이

헤어 스프레이 추천 가성비 최고 루체스터 올데이 세팅 스프레이

by 하소금 2022. 5. 5.

앞 서 에스 그루 스프레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스프레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프레이는 루체스터 스타일링 올데이 세팅 스프레이(이 것도 이름이 참 길죠??ㅎㅎ)입니다.

루체스터 스프레이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비싸 보이지 않나요??

 

저는 에스 그루처럼 고정력이 좋은 스프레이 찾던 중 몇 번의 실패를 겪었습니다..

그리고 고정력 좋은 액상 스프레이를 쓰면 세정력이 너무 안 좋아 실망하고 다시 찾곤 했습니다.

 

그러던 중 블로그를 보다가 루체 스터 스프레이를 찾았는데

후기가 많이 없고 판매하는 곳도 한 곳!! 고민을 많이 하다가

내가 써보고 포스팅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구매를 했네요.

 

루체스터 스프레이는 국내에서 개발해 생산하고 있는 스프레이였습니다. MADE IN KOREA!!!

 

아무래도 헤어제품은 일본 제품들이 좋은데 가격이 비싸 망설여지고, 그렇다고 국내 스프레이를 쓰자니 가격은 싸지만

성능은 안 좋고 참.. 스프레이 고르기가 힘들었습니다.

 

이 제품도 국내 스프레이라 올데이 세팅이 되겠지?? 반신반의하면서 배송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네요.

마침내 스프레이가 도착해서 뿌리고 출근을 해봤습니다.. 일을 하다 보니 어느덧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떨리는 마음으로 거울로 머리를 확인해보니 아주아주 세팅이 잘 되어 있더군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루체 스터스프레이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 갑니다.!!

(제품 사용 후기를 별 5개 만점으로 평가해 보겠습니다.)

 

1. 분사력(★★★★☆)

왁스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고 뿌리자마자 강력하게 뿜어져 나가는 걸 확인했습니다.

어?! 이 정도로 분사력이 강하다고?? (대부분 국내산 스프레이나 저가 스프레이는 분사력이 좋지 않습니다.)

분사력은 아주 힘 있고 넓게 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2. 고정력(지속시간)!!(★★★★★)

올데이 세팅이라는 말이 정확하게 들어 맞습니다.

저는 실내에서 일을 하지 않고 외부에서 하루 종일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머리가 아주 흐트러짐 없이 고정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유명 유튜버님이 올리신 글을 보니까 이 제품에 수입 원료가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3. 광택(☆☆☆☆☆)

광택은 없습니다. 저는 스프레이를 좀 많이 뿌리는 편인데요.

뭉침 현상도 없고 광택도 없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초보자분들은 스프레이를 한 곳에 너무 많이 뿌리면 광택 때문에 당황하신 적이 있을 거 같은데

이 제품은 초보자분들도 사용하기 좋은 스프레이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게 왜 그런가 찾아보니 100 마이크로미터 입자로 분사돼서 뭉침이 없다고 합니다. ^^

 

4. 세정력(★★★★☆)

미온수로 머리를 충분히 헹궈 주신 후 샴푸 한 번에 씻겨 내려갑니다.

혹여 조금의 잔여물도 싫다는 분들은 두 번 감아 주시면 완벽하게 씻겨 내려갑니다.

저는 스프레이를 너무 자주 뿌리니 혹시 몰라 샴푸로 처음 머리카락만 씻겨주고 두 번째에 두피 마사지를

하면서 씻겨 주고 있습니다. 

 

5. 향

향 또한 강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향이 너무 강해서 숨을 참고 뿌리던가 마스크를 쓰고 뿌릴 때도 있는데요.

루체스터는 향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6. 가격

네이버 최저가 14,000원 국산 가스 스프레이 치고는 가격이 있으나 사용해보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용량도 매우 큽니다. 300ml 이 정도면 대용량이죠!! 그리고 성분을 보면 원료가

수입원료입니다. 국산 원료보다 2배가 넘는 가격이지만 고정력을 위해서 수입원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7. 최종 결론

수입 스프레이를 쓰자니 가격이 부담스럽고 조금 더 저렴한 스프레이가 없나 하면서

찾고 있다면 루체 스터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수입 스프레이와 비교해도 뒤쳐질 게 없습니다.

물론 에스그루가 성능은 조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런데 크게 민감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차이를 못 느끼실 겁니다. 저는 그래서 에스그루도 가지고 있지만 루체스터에 손이 더 많이 갑니다.

아무래도 가격을 무시 못 하는 거 같습니다..ㅠ_ㅠ

 

그럼 여기서 리뷰 마칩니다.

다음은 스프레이보다 중요한 헤어왁스의 선택!!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를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감사합니다.